똘만두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4
오늘에 간식은 추운겨울 날에 제격인 두유입니다. 두유가 따뜻하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으며 특히 저는 베지밀 두유가 너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