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4
온간 나물반짠 나 모아 양품에 한가득 비벼먹는 친구들끼리의 이벤트
갑자기 급번개로 집 냉장고 떨어 만나 양푼 비빔밥 해먹기
신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홍바다하리
리뷰761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