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4
다시마를 먹었어요 과메기랑 다시마랑 쌈을 싸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먹으니 다시마를 생으로 먹을 수 있어서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은실이네
리뷰378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