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5
적당히 익어 신맛과 감칠맛의 균형이 좋고 매운맛이 튀지 않는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밥과 잘 어울린다. 양이 넉넉하고 포장도 국물 새지 않게 깔끔하다. 집에서도 배추와 양념만 잘 맞추면 비슷하게 담글 수 있을 것 같다. 기본기가 좋아 재구매 의사 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