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5
오늘 점심으로 집에 나물이 많아서 나물 여러 가지 넣고 계란후라이 하나 하고 고추장 넣고 참기름 넣고 잘 비벼주니 맛있는 나물비빔밥이 되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