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5
후리가케랑 맛소금이랑 참기름만 있으면
맛있는 주먹밥이 후다닥 만들어져요ㅎ
반찬없을때 너무 좋고 비빔면이나 떡볶이 먹을때도 딱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