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냥냥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냥냥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냥냥
리뷰180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26
항상 건강 생각해서 늘 즐겨 먹는 잡곡밥입니다 씹는 식감도 좋고 영양가 있고 고소한맛도 납니다 흰밥에 비해 살도 덜찌고 혈당 안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유냥냥
리뷰180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