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아침에 한개 먹거나 간식으로 먹으면 식욕이 조절됩니다.
칼륨과 마스네슘이 풍부해서 나트륨 배출도 되고 좋대여~! 당뇨가 잇으면 후숙한거 드시지 마세여!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날씸이
리뷰36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