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리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장화리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장화리
리뷰6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6
전주비빔주먹밥 사먹었습니다.
집근처 오니기리 전문점에서 사왔는데 좀 식어서 전자렌지2분정도 돌려먹으니 갓지은 밥처럼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장화리
리뷰62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