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6
압력밥솥의 고구마랑 같이 쪄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더 맛 있었어요. 고구마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우유랑 먹으니까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