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별거 안넣고 무우나물에 계란후라이 상추깻잎넣고 저당 비빔장소스에 들기름 휘리릭해서 김하고 싸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무우나물 자주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나는나라고
리뷰684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