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닭가슴살 말이 밀 키트를 조리했어요. 프랑스식 남부 요리인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파리키트 사이트에서 주문한 프랑스 난 부식 밀 키트 인 닭고기 요리예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쪽쭈리
리뷰723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