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7
바로 먹는 병아리콩은 이름 그대로 삶거나 데칠 필요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너무 편하고 맛밤처럼 포슬포슬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차니랑오기
리뷰4050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