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27
나물이 가득 들어간 나물 비빔밥 먹었습니다. 초장 골고루 둘렀고 계란과 김도 골고루 뿌렸습니다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