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정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정애정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애정
리뷰2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31
건강하게 닭가슴살 먹었는데 조금 퍽퍽하긴하지만 간이 잘맞아서 맛있어요!
전자레인지 살짝 데워서 먹었어요.
혈당관리하느라 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정애정
리뷰24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