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9
지방 함량도 적고 인위적인 단맛이 없어서 맘에 든 쏘굿 두유에요. 일반적인 두유보다 확실히 훨씬 덜 달아요. 그렇다고 단맛이 없진 않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