홓호님의 주먹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홓호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홓호
리뷰2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31
참기름 듬뿍 넣은 참치주먹밥 아주 맛있어요. 수향미로 밥을 했는데 찰지고 고소한게 주먹밥이랑 잘 어울리네요. 간단한데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홓호
리뷰208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