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계란말이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30
계란말이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인상적인 반찬이다. 과하게 짜지 않아 계란 본연의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고, 한 입 베어 물면 은은한 단맛이 느껴진다. 단면이 고르게 말려 있어 보기에도 좋고, 식어도 퍽퍽하지 않아 끝까지 맛있다.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리고, 술안주나 간단한 한 접시로도 만족스러운 메뉴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