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주먹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1
바쁜 아침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주기에 이보다 편한 메뉴가 없네요. 고소한 김 가루가 듬뿍 묻어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나고, 밥알이 뭉개지지 않고 고슬고슬 살아있어 식감이 참 좋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한 맛이라 떡볶이나 닭발 같은 매운 음식과 곁들이기에도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