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1
엽기떡볶이 시키면 나오는 기본 주먹밥입니다. 비닐장갑을 같이 주시기 때문에 직접 쥐어 먹으면 됩니다. 떡볶이와 매우 잘 어울리고 필수로 먹어야 하는 메뉴?입니다. 국물에 적셔 먹거나 그냥먹어도 맛있고 오뎅 하나 올려 먹으면 극락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