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9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만다9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만다98
리뷰7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1
겨울 딸기 너무 마싯어요~~~ 몸에도 좋구 맛도 좋은 딸기 지금 마니드셔보세요!!! 지금이 철이라 가장 마싯을때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구 다이어트할때 가벼운 과일로 먹기도 너무 좋아요~~^~^ 강추하는 과일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