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01
잘익은 바나나가 소화가 잘되고 좋은거같아요. 다이어트식으로도 건강한 간식으로도 좋은 바나나!! 열량도 낮아서 가볍게 먹기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얌이얌이
리뷰48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