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병아리 콩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2
다이어트할때 간식으로 병아리콩 자주 먹어요~
밤맛도 나고 고소해서 좋아요
단백질도 많다고 하니 간식이지만 죄책감없이 먹고있어요~~
요리법도 너무간단해요
2-3시간 물에 불렸다가 밥할때 그냥 얻었다 따로 보관했다가 입 심심할때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