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2
어떤 과일을 주로 좋아하시나요~
저는 바나나 사과 메론 등을 정말 좋아해요!
바나나는 그중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과일!!
그 자체로 그냥 먹어도 꾸울맛!이지만
요거트 속에 넣어먹어도 꾸덕해지며 완전 꿀맛인거 아시죠!!!
식사대용으로도 간식으로도 훌륭하고
장염에도 좋다고 하는 영양만점 바나나!
베트남서 파는 바나나튀김같은 요리로도 더 다양해졌으면!
#혈당관리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