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에요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장님이에요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장님이에요
리뷰1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2
오늫은 눈도 오고 날씨도 추워서 마에서 고구마를 시서 튀김을 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달고 맛있네요 그리고 우리 몸에 효능으로 변비에도 좋고 식이섬유도 많아 건강3 먹거리로 추천합니다
그래서 군것질로 과자나 밀가루로 만든 빵대신 고구마를 삶아서 먹어도 좋고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것도 놓고 생으로 깍아서 먹어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