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비비안나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ㄱ비비안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비비안나
리뷰1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3
바나나우유를 만들어서 아침대용으로 먹었어요
바나나 한개 ㆍ땅콩버터조금ㆍ우유를 넣고 갈아주었어요. 땅콩버터의 고소함과 바나나의 포만감 우유가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
바나나의 칼륨은 혈압조절과 심장에 좋고,우유의 단백질ㆍ칼슘은 뼈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