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맘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맛나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나맘
리뷰4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3
끝부분이 너무 초록도 아니라서 덜 익은 풋맛은 아닌데
한입 베어 물면
→ 부드럽지만 탄력 있음 향: 은은한 바나나 향, 과하게 달지 않음뒷맛이 깔끔해서 여러 개 먹어도 부담 적은 타입이에요 조금 더 익혀서 내일/모레 먹으면 단맛 확 올라올 스타일이예요건강하고 담백한 바나나”단 거 땡길 때보단 허기 채우기용으로 딱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