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80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군80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군80
리뷰3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2
오늘은 콩이 한가득 들어있는 콩국수
마트에서 콩과소금 밖에 들어가있는 콩국물 구매!!
소면은 많이 먹음 살찌니 조금만!!!
금방 만들수 있고 영양가득 콩국수!!!!
한그릇 뚝딱!!!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