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4
오늘은 사찰음식으로 유명한 음식점을 갔어요
화학조미료를 적게 쓰고 각종나물이 나오고
콩고기도 있어요 생소하긴한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식감은 고기같이 맛있어요
각종 나물을 얹고 비빔밥으로 먹으니 더 맛있어요
후식으로 단호박과 바나나도 달콤하고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