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닭가슴살 삶아서 자주 먹습니다. 냉동으로 된 닭가슴을 자연 해동해서 끓는 물에 삶아 먹으면 누린내나 잡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맛은 단백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서 소금정도만 찍어 먹어도 맛있고 치킨소스에 찍어 먹으면 적당히 매콤 달달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