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나물비빔밥해서 먹고싶은데 여러가지 하기는 너무 번거로와서 사왔습니다.요즘은 이렇게 여러가지 나물종류를 팩에 맛이시게 담아 팔더라구요~만들기 어렵지만 맛이시는 도라지 고사리도있어 좋았답니다
따뜻한 밥에 섞어 고추장이랑 참기름 쌀짝 두르면 살도
안찔것같은 다이어트식이 될것같은데요 ^^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