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디저트39 슬림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디저트39 슬림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2.06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오후가되면 졸리니 적당히 달달하고 시원한 뭔가가 먹고 싶을때 먹기 너무 좋아요
에너지가 충전 되는 맛있는 맛~~
시원하고 새콤달콤 하며 과일을 넣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크리미하고 진한 풍미가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50g)
155kcal
디저트39슬림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