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6
고구마는 껍질째 쪄먹거나 구워 먹기도 하고 껍질을 까서 맛탕을 하거나 튀겨 먹을 수도 있지만 껍질을 까서 적당히 썰어 밥할때 넣으면 맛있는 고구마밥이 된다 쌀만 먹는 것 보다 고구마를 같이 먹으니 포만감이 높다 밥을 적게 먹게 되서 다이어트 할때 좋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