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7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봤어요 달큰한 먕이 온집안을 풍깁니다 군침이 먼저돕니다~겉은 살짝 그을리고 속은 꿀처럼 달아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술술 잘도 넘어가요 뜨거움을 후후 식히면서 먹다보니 행복감도 밀려오네요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