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7
요즘 같이 바쁜날에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참편해요
바나나는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구요~
달콤한게 맛도 좋아요~ 다이어트에 간단하게
한끼먹기에도 너무나 좋아요
무겁지도않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편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않아서 딱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