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견과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7
과자를 너무 좋아하는데 부담 스러울 때가 있어요
그럴때 견과류 한봉 먹어주면 딱좋아요
고소한아몬드와 호두 캐슈넛 등등
그리고 말린 크린베리도 있어서 달콤한맛도 즐길수가
있어서 간편해요
가방에 여러봉지 넣고다니면서 입심심할때
한봉지씩 먹어주면 딱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