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8
다시마는 두툼하고 윤기가 돌아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짠맛이 과하지 않고 은은한 바다 향이 올라와 그냥 초장에 찍어 먹기에도 좋았어요.
꼬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과메기를 올려 마늘쫑, 마늘, 청량고추, 톳 등 다른 식재료와 함께 싸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