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한끼통살 닭가슴살 데리야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한끼통살 닭가슴살 데리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8
한끼통살 닭가슴살 볼 맛있어요!
점심에 탄수화물 가득인 회사밥에 단백질 채워주려고
요거 한봉지씩 추가해줘서 먹고있어요~
확실히 밥을 덜먹게되고 좋은듯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만 돌리면 되니까 간편하고 쪼아요
한끼통살이 젤 맛있는듯 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한끼통살닭가슴살 데리야끼
5.0(리뷰 2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