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비지님의 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임비지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임비지
리뷰8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8
시골에 가서 불에서 직접 구워먹은 직화 굴이에요! 비주얼 엄청나죠ㅎㅎ
겨울에 먹으면 정말 맛있는 음식 중 하나죠!
까먹을때 껍질 조각들이 입에 들어오지 않게 조심해야하지만 먹으면 쫄깃쫄깃한 맛이 극대화되어서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