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rn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dyrn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yrn
리뷰7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4
아침으로 바나나와 우유 먹었어요
어제부터 다이어트 중이에요
배가 그렇게 많이 고프지 않아요
그동안 너무 많이 먹어서 배고픔을 못느끼나봐요
계속 꾸준하게 다이어트 해서 건강하게 잘지내고 싶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