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통밀빵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luna9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1.04
오아시스마켓의 통밀빵이다.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우면 구수하고 맛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땅콩버터를 바르거나 크림치즈를 발라 먹는다 밤에 출출할 때 한조각 딱 적당하다
#혈당관리식 #야식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