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9
밥을 할 때 다시마를 넣어서 밥을 지어 보았습니다. 다시마를 넣으니 다시마의 성분이 밥물에 녹아들어 조미료를 넣지 않아도 밥 자체가 아주 맛있어졌습니다 밥알 하나하나에 감칠맛이 배어들어 밥이 단맛과 구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