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삼미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임삼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삼미
리뷰15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4
과일 중에서 바나나를 제일 자주 먹습니다. 바나나는 든든한 한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또 여러 재료와 궁합이 잘 맞아 애용합니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소화를 도와줘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