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롯데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2
아침에 생수한잔은 건강해진대요 수시로 마시는게 더좋지만요 먹는물은 맛이 깔끔하고 잡맛이 없습니다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수있어요
차갑게 마시면 더욱 상쾌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일상에서 수분 보충은 늘 해줘야합니다
#일반식 #아침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