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3
오늘 먹은 컵라면은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첫입부터 확 끌렸어요.면발은 생각보다 쫄깃했고 짧은 시간에 잘 익었습니다 면위주로 먹습니다
건더기도 꽤 들어 있어서 컵라면이지만 아쉬움은 덜했어요.간편하게 한끼 해결하기엔 충분한 컵라면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