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백상푸드 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백상푸드 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4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이 살아있어 그냥 먹어도 참 맛있었습니다. 역시 든든하게 밥을 먹어야 하루를 버틸 힘이 생기는 기분입니다. 따뜻한 밥 한 그릇 덕분에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밥은 세끼 챙겨먹지만 밥먹을때는 항상 밥이 맛있게 느껴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00kcal
백상푸드밥
5.0(리뷰 37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