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5
생일이라고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었습니다 평소엔 케익 정말 안 먹는데 가족생일만 되면 케익을 먹게 되네요.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케익도 별미네요. 위에는 생크림인 거 같고 안에 바닐랑하 초콜릿으 들어있는데 참 달고 맛있어요. 또 먹고싶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9kcal
하겐다즈리얼블랑 아이스크림케이크
4.8(리뷰 24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