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5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 둔 망고를 잘 익은 것으로 골라서 깍뚝 썰어서 한 개를 뚝딱 먹었어요: 달콤한 꿀이 줄줄 흘러나와 엄청 맛있었네요. 말캉말캉한 부드러운 과육이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이빨에 섬유질이 껴서 먹고 나서 치실로 잘 빼주는 게 번거롭긴 했지만 나중에 또 먹고 싶을 만큼 달콤한 맛이 중독성이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