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현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정유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유현
리뷰5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5
담백한 맛: 닭가슴살 특유의 깔끔한 풍미가 채소랑 잘 어울림.
포만감 좋음: 단백질 함량이 높아 생각보다 든든함.
소스에 따라 변신: 발사믹, 참깨, 요거트, 스리라차 등 소스에 따라 전혀 다른 맛.
기름기 적고 비교적 가벼운 식사.
조리 잘못하면 건조하고 질길 수 있음.
심심함: 기본 구성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밍밍할 수 있음.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