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2.17
오늘은 그냥 건강에 좋고 제일 시원한 물을 마셨어요!! 물은 늘 많이 마셔야 하지만 맨날 콜라, 음료수만 찾게 되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특히 차가운 물보단 약간은 무거운 물이 있으면 더 좋은거 같더라고요!! 늘 건강습관을 위해 꾸준히 먹고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